수제 스페인 쌀

수제 스페인 쌀
필요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반찬? 수제 스페인 쌀은 시도 할 수있는 훌륭한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3 칼로리.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 48 센트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겨자,토마토 주스,양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수제 스페인 쌀 타코 샐러드 그릇, 슬로우 쿠커 멕시코 쌀(스페인 쌀),및 스페인 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와 피망을 기름에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나머지 재료를 저어. 끓게 가져와;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덮지 않은 상태에서 5 분 동안 또는 쌀이 부드럽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색 고추녹색 고추
양파양파
쌀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추천 와인: 템프라니요, 알바리노, 그르나슈

템프라니요,알바 리노 및 그르 나슈는 스페인어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페인 요리와 와인을 페어링 할 때'함께 자라는 것이 함께 간다'라는 규칙을 따르지 않으시겠습니까? 화이트 와인에는 알바리,레드 와인에는 가르나찬,템프라닐로를 추천합니다. 로페즈 드 하로 템프라니요와 함께 4.7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2 달러입니다.
하시엔다 로페즈 데 하로 템프라니요
하시엔다 로페즈 데 하로 템프라니요
새로운 배럴에서 3-4 개월의 짧은 노화는 다양한 종류의 전형적인 붉은 과일과 감초 향을 동반하는 와인의 복잡성을 제공합니다. 긴 뒷맛을 남기는 달콤한 탄닌 구조의 과일 맛이 풍부한 맛있는 와인.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