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추피툴라

새우 추피툴라
새우 추피툴라는 4인분의 전채요리입니다. 1 인분당 $1.25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8g의 단백질 , 36g의 지방 , 총 396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오늘 가게에 가서 조개즙, 마늘, 쪽파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5%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또한 새우 오믈렛/적양파와 새우를 곁들인 계란 볶음 레시피 , 하와이안 새우 트럭 스페셜(갈릭 레몬 버터 새우) 및 하와이안 새우 트럭 스페셜(갈릭 레몬 버터 새우)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프라이팬에 버터 4온스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쪽파 3큰술(녹색 부분만)얇게 썬 쪽파 3큰술(녹색 부분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얇게 썬 파, 녹색 부분만
2
크리올 시즈닝, 조개 주스, 마늘, 새우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꼬리가 있는 대형 새우 10~12마리(21~25마리)
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꼬리가 있는 새우(21~25마리),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함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3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4
버섯, 파슬리, 쪽파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5
버섯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3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6
나머지 2온스의 버터를 추가하고 소스가 크림처럼 될 때까지 계속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7
계란을 으깬 접시나 얕은 수프 그릇에 프랑스 빵 라운드를 얹어 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랑스 빵프랑스 빵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 리슬링(Riesling), 피노 그리지오(Pinot Grigio)는 새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7점인 모모 소비뇽 블랑(Momo Sauvignon Blanc)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모모 소비뇽 블랑
모모 소비뇽 블랑
열대 과일 향, 허브 향, 카시스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자연 발효는 레몬 제스트와 패션프루트의 은은한 향과 함께 풍부하고 질감 있는 품질을 미각에 더해줍니다. 마무리감은 산뜻하고 드라이해요. 모든 종류의 해산물 및 여름 샐러드와 잘 어울리거나 단독으로 상쾌한 식전주로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