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딥

새우 딥
새우 딥은 전채 요리 레퍼토리를 확장하는 좋은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4.95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5g의 단백질, 47g의 지방, 총 68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주양파, 페퍼젤리, 새우,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에 좋습니다. 페스카테리언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고, 그 중 2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5%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Shrimp Dip, Shrimp Dip 및 Shrimp Dip이 있습니다.

지침

1
푸드 프로세서에 크림치즈와 마요네즈를 넣고 완전히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다음으로 사워크림과 계란을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섞습니다. 그런 다음 새우, 진주 양파, 파, 셀러리를 넣고 잘 섞일 때까지 처리합니다. 딥을 서빙 접시에 떠서 상단에 구멍이 있는 큰 마운드를 만듭니다. 구멍에 페퍼젤리를 채우고 그 위에 쪽파를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C&h® 제과업체 가루 설탕C&h® 제과업체 가루 설탕
녹색 양파녹색 양파
진주 양파진주 양파
페퍼 젤리페퍼 젤리
빵 6~8조각, 껍질 제거빵 6~8조각, 껍질 제거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하고, 얇게 썬 복숭아에 대하여
얇게 썬 쪽파얇게 썬 쪽파
골파골파
새우새우
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피에스타 랜치 딥 믹스
크래커와 신선한 야채크래커와 신선한 야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2
담그기 위해 토스트 포인트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샌드위치 빵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새우는 소비뇽 블랑,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1점을 받은 Pascal Jolivet Sancerre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9달러 정도 합니다.
파스칼 졸리베 산세르
파스칼 졸리베 산세르
창백하고 생생한 색상. 2011년산 Pascal Jolivet Sancerre는 신선하고 깨끗하며 짜릿한 산미로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입에서는 신선하고 단단히 감겨 있습니다. 산도는 매우 미묘한 잔류 설탕으로 완화됩니다. 매우 깨끗합니다. 살아 있고, 선정적이며, 젊습니다. 전체적으로 드라이하고 우아한 와인이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