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지팡이 케이크

사탕 지팡이 케이크
사탕 지팡이 케이크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200 칼로리. 이 조리법은 봉사 12 및 비용 23 서빙 당 센트. 크리스마스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베티 크로커의이 레시피에는 623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20 분. 케이크 믹스,페퍼민트 추출물,가루 설탕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중앙 아메리카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20 의 너무 우수하지 않은 숟가락 점수%. 시도 수제 사탕 지팡이 주입 보드카와 사탕 지팡이 칵테일, 사탕 지팡이 케이크,및 사탕 지팡이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열 오븐 177°(325°F 위해 어둡거나 붙지 않는 팬). 넉넉한 그리스와 밀가루 12 컵 플루트 튜브 케이크 팬. 상자에 지시 된대로 케이크 반죽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케이크 형태케이크 형태
오븐오븐
2
팬에 약 2 컵의 반죽을 붓습니다. 작은 사발안에,대략 3/4 컵 반죽을 따르십시요;음식 색깔 및 박하 추출물안에 약동하십시요. 냄비에 흰색 반죽 위에 분홍색 반죽을 조심스럽게 붓습니다. 남은 흰색 반죽을 분홍색 반죽 위에 조심스럽게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퍼민트 추출물페퍼민트 추출물
음식 색깔음식 색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프라이팬프라이팬
3
상자에 지시되는 것과 같이 케이크를 굽고 냉각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4
작은 그릇에 흰색 착빙 재료를 섞습니다. 필요한 경우 부드럽고 퍼질 때까지 한 번에 1 티스푼 씩 추가 우유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싱아이싱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케이크 위에 퍼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6
분쇄 한 사탕을 위에 뿌린다. 느슨하게 덮여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사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2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