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와 흑설탕 콘비프

사과와 흑설탕 콘비프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십니까? 사과와 흑설탕 콘비프는 시도해 볼 만한 놀라운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5.9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3%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4534칼로리 , 단백질 241g , 지방 207g이 들어있습니다. 콘비프 양지머리, 양파, 머스타드,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59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스푼 점수 96% 로 이 요리는 정말 훌륭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으로는 사과와 흑설탕 소금에 절인 쇠고기 , 사과와 흑설탕 소금에 절인 쇠고기 , 사과와 갈색 설탕 소금에 절인 쇠고기가 있습니다 .

지침

1
큰 슬로우 쿠커에 사과 주스를 붓고 흑설탕과 머스타드를 넣고 흑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은 중간 크기의 네이블 오렌지, 잘게 썬 것 1개껍질을 벗기지 않은 중간 크기의 네이블 오렌지, 잘게 썬 것 1개
으깬 크리스픽스 시리얼 3컵으깬 크리스픽스 시리얼 3컵
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판체타, 잘게 썬 것, 바삭해질 때까지 볶은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양념 봉지의 내용물을 섞고 양지머리를 사과 주스 혼합물에 넣습니다. 그 위에 빨간 감자, 당근, 양파, 양배추 덩어리를 얹습니다. 모든 재료를 액체에 밀어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 감자빨간 감자
껍질을 벗기지 않은 중간 크기의 네이블 오렌지, 잘게 썬 것 1개껍질을 벗기지 않은 중간 크기의 네이블 오렌지, 잘게 썬 것 1개
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
세라노 고추 1~3개세라노 고추 1~3개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3
콘비프가 매우 부드러워질 때까지 높음(High)으로 덮고 4~5시간 동안 조리합니다. 또는 Low(낮음)에서 8~10시간 동안 요리하세요. 고기를 결 방향으로 얇게 썰어 야채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포블라노 칠리(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 것)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5 m.
서빙2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