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 튀김 넙치 알

버터 튀김 넙치 알
필요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 프렌들리,페스카타리안 메인 코스? 버터 튀김 넙치 알은 시도 할 수있는 멋진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8 그램, 지방 36 그램,그리고 총 481 칼로리. 에 대한 $3.3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소금,넙치 알,후추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은이 조리법을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이 레시피에는 2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팬 튀김 넙치, 파슬리에 감자와 함께 튀긴 넙치,및 포블 라노 옥수수 양념을 곁들인 팬 튀김 넙치.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폭도 피노 그리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9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0 달러입니다.
피노 그리
피노 그리
늦은 아침 안개,지속적으로 시원한 날 및 차가운 오후 바람은 섬세하면서도 맛이 좋은 와인에 추가됩니다. 이 피노 그리 스는 밝은 황금색과 복잡하고 과일 향이 나는 코를 가지고 있습니다.망고,재스민 차,계피 및 멜론의 레이어. 부드럽고 가벼운 구운 호두와 꿀은 과일의 균형을 잡고 갓 자른 잔디와 복숭아로 가득 찬 선명하고 느린 마무리로 나아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