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과 보리수프

버섯과 보리수프
버섯과 보리 수프는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84칼로리 , 단백질 10g , 지방 5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43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 6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당근, 치킨 스톡, 마늘,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55분 정도 걸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94%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버섯 보리 수프 , 버섯 보리 수프 , 보리와 버섯 수프가 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양파, 피망, 마늘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면도칼 조개 - 소금물에 담그기면도칼 조개 - 소금물에 담그기
2~28온스 토마토 캔을 으깨서 주스와 잘 섞습니다. }2~28온스 토마토 캔을 으깨서 주스와 잘 섞습니다. }
하루 지난 옥수수빵 4컵, 부서진 것하루 지난 옥수수빵 4컵, 부서진 것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 링크 링크, 1인치 조각으로 절단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 링크 링크, 1인치 조각으로 절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잘게 으깬 진저스냅 쿠키 3온스(약 12개)
2
양파 혼합물 위에 닭고기 국물을 붓습니다. 끓여서 불을 중간 정도로 낮추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붉은 피부 감자, 4등분붉은 피부 감자, 4등분
3
끓는 육수에 혼합 채소, 옥수수, 진주 보리, 크레미니 버섯, 당근을 넣고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미니 버섯크림 미니 버섯
혼합 녹색혼합 녹색
진주 보리진주 보리
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말린 바질 2테이블스푼
흰후추 1숟가락흰후추 1숟가락
체로 쳐진 제과용 설탕 2~3컵체로 쳐진 제과용 설탕 2~3컵
4
보리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0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보리보리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Taittinger Brut Millesim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58달러 정도 합니다.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 Brut Millesime
Taittinger는 완전히 양조될 만큼 뛰어난 품질을 수확한 경우에만 빈티지 샴페인을 만듭니다. 와인은 또한 약 4~5년 숙성된 후에 판매됩니다. 이러한 찌꺼기의 느린 숙성으로 인해 매우 풀바디한 샴페인이면서도 빈티지의 특별한 품질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6
건강 점수6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