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소시지 만찬

바이에른 소시지 만찬
바이에른 소시지 만찬은 반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83칼로리 , 단백질 14g , 지방 2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5인분입니다. 버터, 폴리시 소시지, 코울슬로 믹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 점수가 50% 로 이 요리는 좋습니다. 바이에른 소세지 만찬 , 가족 소시지 만찬 , 훈제 소시지 만찬은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코울슬로 믹스와 당근을 버터에 넣고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초간단 면과 크림 부추 소스 믹스
1팩(4.9온스) 즉석 조리 면과 사워 크림 및 차이브 소스 믹스1팩(4.9온스) 즉석 조리 면과 사워 크림 및 차이브 소스 믹스
퀵쿠킹 면과 사워크림, 부추 소스 믹스를 포장해 주세요퀵쿠킹 면과 사워크림, 부추 소스 믹스를 포장해 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물을 추가하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남은 재료를 섞으세요. 다시 끓여주세요.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8분 동안 또는 국수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1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