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한 구운 생선

바삭한 구운 생선
싱싱한 구운 생선은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페스카타리안 4 인분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9 그램, 지방,그리고 총 336 칼로리. 에 대한 $2.51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소수의 사람들 만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콘플레이크 부스러기,계란,마늘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계란을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미스터리 가나슈를 곁들인 로즈 레비 베란바움의 초콜릿 토마토 케이크 디저트로. 이 조리법 landolakes.com 8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2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삭한 구운 생선, 바삭한 구운 생선,및 파삭 파삭 한 구운 생선 필레.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그루 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와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파삭파삭하고 그리고 청결하다,이 포도주는 미묘하고,청결한,느린 끝을 가진 단물,돌 과일 및 밀감속 특색짓습니다.좋은 오래된 피쉬 앤 칩스,여름 샐러드 및 찐 조개와 12 개를 함께 사용해보십시오...또는 수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4
건강 점수5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