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그리스 샐러드

민트 그리스 샐러드
민트 그리스 샐러드 그냥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3.8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2 그램, 지방 35 그램,그리고 총 396 칼로리. 많은 사람들이 정말이 메인 코스를 좋아하지. 올리브 오일,오이,민트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프리멀,포드맵,채식주의자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민트 완두콩 샐러드, 민트 쌀 샐러드,및 민트 과일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큰 그릇에 페타 치즈,토마토,올리브,오이를 섞습니다. 작은 그릇에 올리브 오일과 레몬 주스를 섞어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야채 위에 드레싱 혼합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4
민트와 함께 장식.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