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코 물고기 타진

모로코 물고기 타진
필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전체 30 및 페스 카타 리안 메인 코스? 모로코 물고기 타진은 시도 할 수있는 슈퍼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서빙당$4.5,이 레시피 커버 3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서빙 포함 35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9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파프리카,감자,피망,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1 명의 사람이 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숟가락으로 점수 87%,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토마토,올리브,보존 레몬을 곁들인 모로코 생선 타진, 간단한 저녁 식사:모로코 스타일의 도미 타진(생선 스튜),및 간단한 저녁 식사:모로코 스타일의 도미 타진(생선 스튜).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리고 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0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벤치 소노마 코스트 피노 누아
린,활기찬 유쾌한. 주로 소노마 코스트 아바의 산지아코모 아마랄 랜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이 와인이다 린,우아한 구조와 활기찬 산도,연상 Burgundy.It 풍부한 소스,구운 고기를 보완하고 가금류와 짝을 이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