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반죽 프리토 미스토

맥주 반죽 프리토 미스토
맥주 반죽 프리토 미스토는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4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508 칼로리, 단백질 42 그램,및 지방 11 그램. 에 대한 $3.3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소수의 사람들 만 만들었고 8 명은 그 자리에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5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그것은 꽤 비싼 음료로 잘 작동합니다. 새우,바질 잎,정결 한 소금과 후추,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가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89%,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맥주 반죽 프리토 미스토, 프리토 미스토,및 하리 사 마요네즈를 곁들인 야채와 새우 프리 토 미스토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밀가루를 그릇에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맥주에 저어,1/2 한 번에 절반,어떤 덩어리를 해결하기 위해 터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다진 대구 1/2파운드다진 대구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달걀 노른자를 넣고 잘 섞어 결합하십시오. 배터는 무거운 크림의 견실함 이어야 한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3
냄비 또는 깊은 지방 프라이어,화씨 375 도에 몇 인치의 기름을 가열합니다. 나열된 순서대로 재료를 볶습니다. 밀가루 코트 성분,과잉을 떨고. 반죽에 담그고 즉시 뜨거운 기름에 넣으십시오. 팬을 과밀하지 마십시오. 황금까지 요리하십시오:나물은 빨리 요리 할 것이고,해산물은 조금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기름에서 느슨한 반죽 조각을 훑어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호박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호박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1/2파운드 병아리 콩, 불려서 익힌 것(요리용 액체 1/3컵 남겨두기)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4
종이 타월에 배수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5
큰 접시에 놓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하고 레몬 웨지 위에 짠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레몬 웨지레몬 웨지
6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44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