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화이트 케이크 반죽

기본 화이트 케이크 반죽
기본 화이트 케이크 반죽은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7 을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0 그램, 지방 29 그램,그리고 총 695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91 센트,이 조리법 커버 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아몬드 추출물,설탕,우유,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입 크기의 사워 크림 파운드 케이크 컵 케이크(기본 컵 케이크 반죽), 펀 페티 케이크 반죽 화이트 초콜릿 칩 쿠키 케이크,및 레드,화이트&블루 케이크 반죽 팝콘.

지침

1
크림이 될 때까지 전기 믹서로 버터를 치고 중간 속도로 단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2
밀가루,베이킹 파우더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버터 혼합물에 우유 및 물,시작 및 끝 가루 혼합물로 번갈아 첨가하십시오. 각 첨가 후에 혼합 될 때까지 저속으로 치십시오. 추출물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우유우유
소금소금
3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전기 믹서로 달걀 흰자를 고속으로 치십시오. 남은 달걀 흰자위를 점차적으로 접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7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배터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