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반죽 빵

크리스마스 반죽 빵
크리스마스 반죽 빵은 대략 필요합니다 1 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이 레시피는 24 개이며 서빙 당 29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 대한 포함 단백질 4 그램, 지방 4 그램,그리고 총 196 칼로리.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은 밀가루,버터,지상 육두구,따뜻한 물 필요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1 명은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가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많은 사람들이 이 타자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9%.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펀 페티 케이크 반죽 트뤼플, 빵 굽기:허브 반죽 빵,및 맥주 반죽 빵.

지침

1
큰 그릇에 효모를 따뜻한 물 속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바질, 마늘, 오레가노를 곁들인 Hunt's® 토마토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버터,설탕,소금,계피,육두구,정향,밀가루 3 컵을 넣습니다. 2 분 동안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팬을 2바퀴 돌리고 약간의 이슬비를 뿌립니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남은 밀가루를 충분히 넣어 단단한 반죽을 만듭니다. 설탕에 절인 과일,건포도 및 견과류를 저어줍니다. 반죽하지 마십시오. 뚜껑을 덮고 약 30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따뜻한 곳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진저브레드 케이크/쿠키 믹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4
반죽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5
두 개의 기름칠 9 인으로 옮깁니다. 엑스 5-에. 덩어리 팬. 뚜껑을 덮고 약 40 분 동안 두 배가 될 때까지 올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밀크 초콜릿 캔디 바, 면도
6
375 에서 40-45 분 동안 또는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구우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7
냉각 랙 와이어 팬에서 제거.
8
원하는 일관성을 달성하기 위해 과자'설탕과 충분한 우유를 결합;빵 위에 이슬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키위 2개
지방 비율지방 비율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서빙2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