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에 튀긴 템페

반죽에 튀긴 템페
유제품이 없고 락토 오보 채식 반죽이 필요하십니까? 반죽에 튀긴 템페는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39칼로리, 단백질 15g, 지방 29g으로 4인분을 만듭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소금, 후추, 밀가루, 마늘,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46%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Maverick's Pan-fried Tempeh, Batter-Fried Chicken, Batter Fried Shrimp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밀가루, 파, 마늘, 달걀, 고수풀, 생강, 물, 소금, 후추를 믹싱볼에 넣고 혼합물이 묽은 케이크 반죽처럼 될 때까지 섞고 필요한 경우 물을 더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빵 속재료 믹스 1컵옥수수빵 속재료 믹스 1컵
1팩, 최소 40개, 8인치 대나무 꼬치1팩, 최소 40개, 8인치 대나무 꼬치
고수풀고수풀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아시아 배, 각 3개, 세척됨아시아 배, 각 3개, 세척됨
구운 칠면조 고기구운 칠면조 고기
바닐라 푸딩 믹스를 요리하고 서빙하세요바닐라 푸딩 믹스를 요리하고 서빙하세요
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칠면조 구이에서 잘게 썬 흰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전유 2/3컵(호르몬과 항생제가 없는 것이 좋음)전유 2/3컵(호르몬과 항생제가 없는 것이 좋음)
2
템페를 약 1인치 두께로 자릅니다. 템페를 반죽에 담그고 뜨거운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한 번에 하나씩 넣습니다.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템페를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템페는템페는
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노란색, 주황색, 갈색 지미
갈은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갈은 이탈리안 돼지고기 소시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남은 양고기 구이 다리남은 양고기 구이 다리
3
따뜻할 때 서빙하세요.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