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슬로

루비슬로
Ruby Slaw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74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5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치즈, 양배추, 식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7월 4일에 딱 맞습니다. 반찬으로 활용하기 가장 좋으며, 30분 정도 안에 완성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0%라는 그리 엄청난 점수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루비 라즈베리 슬로, 루비 치킨, 루비 상그리아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양배추를 얇게 썰거나 잘게 썬다. 8qt에 배치하십시오. 고기 굽는 그릇.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식초 2테이블스푼을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고 중간 불로 8~10분 동안 또는 양배추가 아삭아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3
양파, 사과, 설탕, 겨자 및 남은 식초를 추가합니다. 뚜껑을 덮지 않은 채 2-3분간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보존을 위해,보존을 위해,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큰 그릇에 혼합물을 넣으십시오. 뚜껑을 덮고 1시간 동안 또는 완전히 식을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나머지 재료를 추가합니다. 코트에 던져. 뚜껑을 덮고 최소 6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30 m.
서빙2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