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치즈 케이크 바

레몬 치즈 케이크 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78 칼로리. 이 레시피는 48 입니다.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버터의 혼합물,레몬 껍질,계란,다른 재료의 소수는 그렇게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 시간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몬 치즈 케이크 바, 치즈 케이크 레몬 바,및 레몬 치즈 케이크 바.

지침

1
열 오븐 177°(325°F 위해 어둡거나 붙지 않는 팬). 큰 그릇에,부서지기 쉬운 때까지 낮은 속도에 전기 믹서와 건조 케이크 믹스,버터와 계란 1 을 이겼다. 기름칠되지 않은 13 인치 9 인치 팬의 바닥을 누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케이크 믹스케이크 믹스
버터버터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간 그릇에 전기 믹서로 크림 치즈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낮은 속도로 가루 설탕을 치십시오. 레몬 껍질과 레몬 주스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1/2 컵을 예약하십시오. 혼합 될 때까지 중간 속도로 남은 크림 치즈 혼합물에 남은 계란 2 개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크림 치즈크림 치즈
레몬 주스레몬 주스
레몬 껍질레몬 껍질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3
케이크 혼합물에 퍼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4
바 23~28 분 또는 설정 될 때까지 굽습니다. 약 1 시간 동안 완전히 식히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예약 된 크림 치즈 혼합물로 퍼지십시오. 약 3 시간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막대의 경우 8 행으로 6 행으로 자릅니다. 저장 냉장고에 덮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확산확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45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