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쌀

레몬 쌀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05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1.3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음식 레시피네트워크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35 분. 가게에 머리와 닭고기 국물,와인,곡물 닭고기와 허브 쌀,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레몬 허브 쌀, 쌀과 레몬 닭 가슴살,및 레몬 현미 필라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낮은 열 이상의 큰 냄비에 닭고기 국물과 올리브 오일을 결합하고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레몬 제스트,레몬 주스,쌀,쌀 조미료 패킷 1 개와 와인을 추가합니다. 쌀이 부드러워지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25~30 분 동안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은색 비평범은색 비평범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5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