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칠레와 연어 샐러드-시저 드레싱

레드 칠레와 연어 샐러드-시저 드레싱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레드 칠레 연어 샐러드를 제공-시저 시도 드레싱.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225 칼로리, 단백질 17 그램,및 지방 13 그램 각각. 에 대한 $2.2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소금과 후추,올리브 오일,로메인 상추 잎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5 분.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드 칠레 드레싱 시저 샐러드, 칠레와 시저 샐러드-실란트로 드레싱,및 오늘 저녁 식사:구운 샬롯과 칠레 드레싱을 곁들인 연어 샐러드.

지침

1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레몬 주스,오일,파마산,마늘,멸치 페이스트,레드 칠리 페이스트,머스타드,우스터 셔 소스를 섞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퓌레. 소금과 후추로 맛을 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과 후추소금과 후추
우스터 셔 소스우스터 셔 소스
멸치 페이스트멸치 페이스트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레몬 주스레몬 주스
파르 메산파르 메산
겨자겨자
마늘마늘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푸드 프로세서푸드 프로세서
블렌더블렌더
2
서빙 플래터에 양상추 잎을 배열하고 연어와 크루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상추 잎양상추 잎
크루통크루통
연어연어
3
드레싱을 붓고 서빙하십시오.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와 돌이켜 와인 샤르도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26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돌이켜 와인 샤도네
돌이켜 와인 샤도네
우리의 2018 샤르도네는 카네 로스와 오크 마당의 포도원에서 공급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 한 다음 중성 프렌치 오크의 찌꺼기로 3 개월 숙성 된이 와인은 훌륭한 산도,무게 및 입 느낌을 보여줍니다. 이 100%샤르도네는 일반적으로 스테인레스 전용 와인을 위해 예약 된 산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아름답게 균형 잡힌 샤르도네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74
접시 종류샐러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