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 스테이크 'N' 만두

라운드 스테이크 'N' 만두
Round Steak 'N' Dumpling 레시피는 대략 1시간 1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19칼로리, 단백질 33g, 지방 32g으로 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8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6%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양파, 밀가루, 빵가루, 버섯이 필요합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딱 맞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4%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만두를 곁들인 둥근 스테이크, 바비큐 둥근 스테이크, 바비큐 둥근 스테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밀가루와 파프리카를 섞습니다. 쇠고기를 일괄 추가하고 흔들어 코팅하십시오. 더치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기름에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물, 소금, 후추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35-45분 동안 끓입니다. 수프와 버섯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3
만두의 경우 큰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우유와 오일을 촉촉해질 때까지만 저어주세요. 얕은 접시에 빵가루와 버터를 섞습니다. 만두 반죽을 부스러기 혼합물에 한 스푼씩 떨어뜨리세요. 코트로 바꾸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잘게 썬 신선한 녹두 1팩(12온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뜨거운 쇠고기 혼합물을 기름칠 된 2-1/2-qt로 옮깁니다. 베이킹 접시. 만두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중간 크기 오렌지 2개
5
뚜껑을 덮지 않고 425°에서 25-30분 동안 굽거나 거품이 일고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고 만두에 이쑤시개를 꽂으면 깨끗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한 버터 향료투명한 버터 향료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성분

4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90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뼈없는 쇠고기 라운드 스테이크,1/2 인치 큐브로 자른다.뼈없는 쇠고기 라운드 스테이크,1/2 인치 큐브로 자른다.162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부드러운 빵 부스러기부드러운 빵 부스러기57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녹은 버터녹은 버터56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1호박 1파운드,셀러리 씨앗셀러리 씨앗28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희석 버섯 수프의 크림을 응축 할 수 있습니다희석 버섯 수프의 크림을 응축 할 수 있습니다1호박 1파운드,말린 다진 양파말린 다진 양파250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용도 밀가루다용도 밀가루244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25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jars each) whole mushrooms, drainedjars each) whole mushrooms, drained25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jars each) whole mushrooms, drainedjars each) whole mushrooms, drained1호박 1파운드,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47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냉동 진주 양파,해동냉동 진주 양파,해동0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1호박 1파운드,닭목닭목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문지른 현자문지른 현자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591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이 라운드 스테이크의 최고 선택입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3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2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