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르브 커스터드 파이 6

라바르브 커스터드 파이 6
디저트 레시피를 너무 많이 가질 수 없으므로 대황 커스터드 파이 6 번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0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64 센트입니다. 1 인분 포함 365 칼로리, 3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5 그램 지방.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오렌지 주스,계란,육두구 가루 및 쇼트닝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10 분.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좋습니다 어머니의 날.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화려하지 않습니다. 대황 커스터드 파이, 대황 커스터드 파이,그리고 라바르브 커스터드 파이 1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450 도(섭씨 230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빵 껍질을 만들려면: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 2 1/2 컵과 소금 1 티스푼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러스트크러스트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거친 부스러기가 형성 될 때까지 짧게 자릅니다. 물,식초,계란 1 개를 넣고 저어줍니다. 반죽을 공으로 만들고 2 1/8 인치 두께의 라운드로 굴립니다. 10 인치 파이 팬의 바닥 그리고 측을 덮기 위하여 1 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식초식초
반죽반죽
물
롤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이 형태파이 형태
4
채우기:큰 그릇에 두껍고 가벼워 질 때까지 남은 계란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밀가루,설탕,소금,육두구를 섞습니다. 계란에 접어. 혼합물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버터와 오렌지 주스를 저어줍니다. 대황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대황대황
버터버터
육두구육두구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계란계란
소금소금
6
파이 껍질에 부어;남은 파이 껍질로 파이의 상단을 덮으십시오. 가장자리를 함께 주름을 잡고 상단 쉘의 슬릿을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이 크러스트파이 크러스트
7
예열 된 화씨 450 도(섭씨 230 도)오븐에서 15 분 동안 굽습니다. 오븐 온도를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낮춥니다.이 온도에서 파이를 35 분 더 계속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빈 산토,늦은 수확 리슬링,그리고 람브루스코 돌체는 파이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와인은 모두 달콤합니다.와인은 보통 당신이 먹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맨발의 거품이 많은 분홍색 모스카토는 5 점 만점에 4.9 점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15 달러입니다.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거품이 많은 핑크 모스 카토는 폭발적인 향과 맛으로 달콤하고 육즙이 많습니다. 냉장(화씨 36-40 도)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재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향이 레드 라즈베리,딸기 및 석류로 보완됩니다. 크림과 육즙 마무리를 즐기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0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