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심 스테이크 파히타

등심 스테이크 파히타
설로인 스테이크 파히타는 5인분으로 구성된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1회 제공량당 $2.1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6g의 단백질, 9g의 지방, 총 31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소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 후추, 칠리 파우더 및 기타 여러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극소수였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1%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여름 야채 라구트와 스테이크 감자튀김을 곁들인 구운 설로인 스테이크, 여름 야채 라구트와 스테이크 감자튀김을 곁들인 구운 설로인 스테이크, 여름 야채 라구트와 스테이크 감자튀김을 곁들인 구운 설로인 스테이크 등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갈색 쇠고기를 기름에 중간 불로 끓입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피망, 양파, 마늘, 고춧가루, 오레가노, 후추를 추가합니다. 5분 동안 또는 야채가 아삭아삭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살사를 추가하세요. 3분 더 조리하거나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4
각 토르티야 중앙에 쇠고기 혼합물 3/4컵을 숟니다. 충전물 위에 한쪽을 접어서 말아 올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피노 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는 파히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Weinert Cavas de Weinert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6달러입니다.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바이네르트 카바스 데 바이네르트
보라색 반짝임이 가미된 깊은 루비 톤이 안정되고 생동감 넘치는 구조를 돋보이게 합니다. 탄닌의 풍부함은 수명을 보장하지만 신중하게 익은 과일이 우세합니다. 긴 여운에 오크 향이 연상되는 균형 잡힌 풀바디 와인입니다. 카베르네 소비뇽, 말벡, 메를로를 블렌딩한 와인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5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