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기념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독립기념일 아이스크림 케이크
독립기념일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593칼로리 , 단백질 9g , 지방 34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5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1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매장에 가서 오늘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 장식용 종이 깃발 등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서 만들어보세요. 독립기념일을 위한 다소 저렴한 디저트로도 잘 어울립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9%라는 그다지 놀라운 점수를 얻지 못했습니다 .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독립기념일 케이크 , 스파클링 독립기념일 케이크 , 독립기념일 깃발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케이크를 수평으로 4개의 동일한 층으로 자릅니다.
2
서빙 접시에 바닥 층을 놓습니다. 딸기 아이스크림의 절반을 펼칩니다. 즉시 냉동실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드러워진 딸기 아이스크림 2쿼트부드러워진 딸기 아이스크림 2쿼트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두 번째 케이크 층을 펼치십시오. 냉동실에 딸기 층 위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미니어처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2컵을 나누어서 준비합니다.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4
남은 딸기 아이스크림으로 세 번째 케이크 층을 펼치십시오. 냉동실의 바닐라 층 위에 놓습니다. 남은 케이크 층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드러워진 딸기 아이스크림 2쿼트부드러워진 딸기 아이스크림 2쿼트
감귤 꿀감귤 꿀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5
그릇에 부드러운 봉우리가 생길 때까지 크림을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6
설탕을 첨가하십시오;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치십시오. 케이크의 윗면과 옆면에 프로스트를 뿌립니다. 서빙할 때까지 얼립니다. 원하는 경우 미니 플래그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추천 와인: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성분, 식품 카테고리,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절인 수박 껍질, 1병, 포트, 디저트 와인, 포트 와인, 물기를 뺀 복숭아 캔, 모스 카토, 메뉴 항목 유형, 모스 카토 다스 티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크림 셰리, 알코올 음료, 재료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4
건강 점수4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