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그라탕

대구 그라탕
대구 오 그라탕은 페스카타리안 8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5.3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567 칼로리, 단백질 47 그램,및 지방 38 그램. 가게에 머리와 날카로운 체다 치즈,밀가루,무거운 크림,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하고,주변에 안으로 행해집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3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꽤 좋다. 시도 훈제 대구 그라탕, 훈제 대구&예루살렘 아티 초크 그라탕,및 셀러리 악&시금치 그라탕을 곁들인 훈제 대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중간 또는 큰 베이킹 접시에 가볍게 버터를 바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오븐오븐
2
필레를 헹구고 말립니다. 소금 1 티스푼과 후추 1/8 티스푼으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소금소금
3
프라이팬이나 프라이팬에 버터를 중간 열에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노릇해질 때까지 버터에 양파를 볶습니다. 완전히 섞일 때까지 밀가루를 저어줍니다. 겨자,소금 1/2 작은 술,가볍고 무거운 크림을 저어주세요. 두껍게 될 때까지 요리하고 끊임없이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겨자겨자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양파양파
소금소금
5
열에서 제거하고 치즈를 저어.
6
생선 위에 소스를 붓고 파프리카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프리카파프리카
소스소스
물고기물고기
7
예열 된 오븐에서 갈색과 거품이 생길 때까지 30 분 동안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대구 피노 그리 지오 정말 잘 작동,그루 너 벨트라이너,그리고 피노 누아.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으로 메이사란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메이사라 아르신 피노 그리스는
따뜻한 날에 잘라 잔디의 메모와 함께 당신의 미각을 인사 바로 앞에 과일의 밝은 표정. 포도주는 파삭파삭한 산성도에 의해,그러나 순전히 당신을 미소하는 떠나는 감미의 덧없는 놀리는 압도하기 위하여 정박된다. 아르신은 똑똑하고 상쾌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물고기,닭 및 돼지 고기의 다양한 준비에 선명도를 부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