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초콜릿 오렌지 트뤼플

다크 초콜릿 오렌지 트뤼플
다크 초콜릿 오렌지 트뤼플은 글루텐 프리 오브르 작품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 그램의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82 칼로리. 이 레시피는 33 개를 제공하며 서빙 당 15 센트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초콜릿 칩,무거운 휘핑 크림,설탕,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이 레시피를 만든 사람은 몇 명뿐이며 1 명은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소를 복용,이 조리법 11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꽤 나쁘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다크 초콜릿 오렌지 건포도 트러플, 다크 초콜릿 트뤼플,그리고 다크 초콜릿 트뤼플.

지침

1
전자 레인지에서 초콜릿을 녹여;매끄러운 때까지 저어. 혼합 될 때까지 크림을 점차적으로 저어줍니다. 추출물을 저어주세요. 가끔 저어 실온으로 식히십시오.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3/4 인치로 모양. 공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따뜻하고 진한 커피따뜻하고 진한 커피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2
설탕 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당 약 30 달러가 소요됩니다.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랜슨 르 블랙 라벨 단맛(반 병)
블랙 라벨의 화려한 색상은 앰버의 반짝임과 함께 피노 누아의 특징적인 밀짚 톤을 연상시킵니다. 플루트에서 활기차고,끈질긴 거품의 미세한 흐름으로 신선한 향기는 토스트와 꿀의 힌트와 함께 활력과 봄철 향기의 느낌을 결합합니다. 미각에,잘 익은 과일과 감귤류의 꽃다발은 부유하면서도 가벼움의 감각을 만듭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0 m.
서빙33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