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오렌지 케이크

노르웨이 오렌지 케이크
너무 많은 디저트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노르웨이 오렌지 케이크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역할 12. 에 대한 서빙 당 50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채식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5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6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스칸디나비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 시간. 가게에 머리와 초콜릿,가루 설탕,장식으로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노르웨이 크림 케이크, 크리스마스 쿠키:노르웨이 크리스마스 쿠키,당근 매실 보존 초승달과 초콜릿 오렌지,및 오렌지 아이싱을 곁들인 계란없는 오렌지 케이크(비건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350 도까지 가열하십시오. 비터 어태치먼트를 사용하는 스탠드 믹서의 그릇 또는 핸드 믹서를 사용하는 큰 그릇에 버터와 설탕 1 컵을 가볍고 푹신 할 때까지 3~5 분 동안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탠드 믹서스탠드 믹서
핸드 믹서핸드 믹서
그릇그릇
오븐오븐
2
철저하게 통합 될 때까지 한 번에 하나씩 계란을 추가하십시오. 오렌지 풍미와 1/3 컵을 치십시오 juice.In 중간 크기의 그릇에 밀가루와 베이킹 파우더를 함께 체로 치십시오. 믹서가 작동하면서 결합 될 때까지 밀가루 혼합물을 천천히 첨가하여 케이크 반죽을 만듭니다. 다진 초콜릿을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파우더베이킹 파우더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초콜릿초콜릿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주스주스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그릇그릇
3
반죽을 기름칠하고 가루로 만든 9 인치 번트 팬에 넣고 반죽의 상단을 부드럽게합니다. (타자는 팬의 측면까지 중간보다 약간 덜 올 것이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쿠겔호프 팬쿠겔호프 팬
4
부풀어 오르고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케이크를 굽고 이쑤시개 또는 케이크 테스터가 삽입되어 45~55 분 동안 깨끗하게 나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오븐오븐
5
오븐에서 제거하고 냉각 선반에 팬에서 냉각하고,그 후에 형에서 제거하십시오. 완성 된 케이크는 중앙에 약 3 인치 키가 될 것입니다.케이크가 냉각되는 동안,착빙을 만드십시오:중간 사발에서는,가루 설탕을 체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아이싱아이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그릇그릇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6
나머지 2 큰술 오렌지 주스를 추가하고 착빙을 형성하기 위해 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아이싱아이싱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7
냉각 된 케이크 위에 아이싱을 뿌린 다음 설탕에 절인 오렌지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오렌지
아이싱아이싱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