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 프리 카 공화국 녹색 콩 킥-롱 메도우

남아 프리 카 공화국 녹색 콩 킥-롱 메도우
레시피 남아 프리 카 공화국 녹색 콩 킥-긴무늬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뛰어난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아프리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 64 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8 그램,그리고 총 115 칼로리. 그것은 반찬으로 잘 작동합니다. 16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후추 플레이크,후추,올리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아프리카 삼발, 남아프리카 푸딩,및 남아프리카 종자 빵.

추천 와인: 피노타주, 리즐링, 슈닌 블랑

피노 타지,리슬링,그리고 슈닌 블랑은 아프리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5 성급 호텔 중 4.8 등급으로 비슬 라르 피노 타지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5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비즐라 피노타지
비즐라 피노타지
향의 관념과 꽃 분대를 가진 제안 들린 방향족 화합물은,코에 어두운 버찌 그리고 어두운 자두 주에 향미료 그리고 흙의 접촉이 있습니다. 중간 풀러 바디 이 매력적인 과일 순도 농도 매끄러운 질감 미세 조정 탄닌 육즙 어두운 베리 과일 맛. 볼륨에 의해 14.5%알코올에 무게 이것은 신선함과 활기를 유지하고 통기이 년의 좋은 숫자에 걸쳐 아름답게 나이 것을 제안으로 밖으로 구체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