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크레페

기본 크레페
당신이 더 추가 할 경우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조리법 당신의 조리법 상자에,기본적인 크레페는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아침 식사는 53 칼로리, 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7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8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우유,밀가루,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2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많은 사람들이 이 지중해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음식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네트워크.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10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기본 크레페, 기본 크레페,그리고 기본 크레페.

지침

1
반죽:믹싱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넣고 중앙에 우물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계란,우유,클럽 소다 및 3 큰술을 추가하십시오.녹인 버터를 우물 중앙에 넣고 결합 될 때까지 함께 휘젓습니다. 혼합물은 매우 느슨한 팬케이크 반죽과 같아야합니다. 혼합물이 조금 두꺼운 경우 우유를 조금 더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파클링 물스파클링 물
버터버터
계란계란
우유우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3
반죽을 사용하기 전에 적어도 30 분 동안 앉아 보자.
1
작은 붙지 않는 소테 팬에 약 1/2 티스푼의 버터를 녹입니다. 버터 해야 코트 팬의 바닥,초과 많이 있는 경우 종이 타월로 닦아. 당신이 그것을 다시 필요로 할 경우를 대비하여 종이 타월을 편리하게 유지하십시오(당신은 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2
중간 열에 팬을 넣어. 2 온스 국자 채우기,거의 상단에,타자와 예열 된 팬에 부어,팁 및 팬을 압연,당신은 배터를 국자로,균일하게 바닥을 커버하기. 이것은 약간의 연습을 취할 것입니다,당신은 경험이 풍부한 크레이프 메이커 경우에도 첫 번째 부부는 항상 낭비 얻을. 그것을 받아들이고 계속 나아가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프라이팬프라이팬
3
크레이프의 가장자리가 팬의 가장자리에서 멀리 당기기 시작하고 바닥이 약간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하면 크레이프를 뒤집고 반대편에서 약 1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접시에 팬에서 크레이프를 제거하고 냉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양피지 종이 사각형 사이에 요리로 크레페 스택. 모든 반죽을 사용할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하여 종이 타월로 팬을 닦거나 필요에 따라 팬에 버터를 조금 더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크레페크레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페이퍼베이킹 페이퍼
종이 타월종이 타월
프라이팬프라이팬
5
야호!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샴페인, 보르도, 모스 카토 다스 티, 화이트 부르고뉴

크레페는 크림 셰리,포트,샴페인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의 터치와 달콤한 건포도와 효모의 터치와 함께 매우 향기로운.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노화될 수 있도록 보상할 겁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 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