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치킨 스튜(스티 파두)

그리스 치킨 스튜(스티 파두)
당신은 너무 많은 지중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그리스 치킨 스튜를 제공(스티 파도에게)시도. 에 대한 $1.75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328 칼로리, 단백질 23 그램,및 지방 21 그램 각각.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 시간 30 분. 가게에 머리와 와인,소금,지상 후추,닭고기 주식,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몇몇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87 명이 그 자리에 올랐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그렇지 않으면 그리스 쇠고기 스튜로 알려진 스티 파도은, 그리스 치킨 스튜,및 그리스 치킨 스튜(김치 찌개)–무게 당직자 5 점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가볍게 소금에 절인 물 한 큰 냄비를 끓여서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샬롯을 추가하고,단지 부드러운 때까지 3 분 동안 발견 요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3
소쿠리에 물기를 제거한 다음 즉시 얼음물에 담그거나 차가운 물 때까지 몇 분 동안 차가운 물로 헹구어 조리 과정을 멈 춥니 다. 일단 골파류가 차면,잘 배수하고,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유콘 골드 감자 4개, 씻어서 3/4인치 주사위로 자릅니다.
4
기름이 뜨겁 버터가 녹고 포입될 까지 중간 열에 네덜란드 오븐 큰 남비안에 올리브 기름 그리고 버터를 가열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5
데친 샬롯과 닭고기 조각을 프라이팬에 넣고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니고 샬롯이 부드러워지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닭고기 조각을 뒤집어 약 15 분 동안 요리합니다. 다진 마늘을 저어 마늘이 황금색이 될 때까지 3 분 더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적포도주와 토마토 소스를 붓고 파슬리,소금,후추,오레가노,월계수 잎을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7
닭고기 조각을 덮기 위해 닭고기 스톡을 붓고 저어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흰 후추가루 1t흰 후추가루 1t
8
샬롯이 부드럽고 닭고기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0 분 동안 중간 낮은 불로 덮은 스튜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스튜스튜

추천 와인: 아기오르지코, 아시르티코, 모스코 필레로

아기 오르지 티코,아시르 티코,그리고 모스코 필레로는 그리스어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그리스어 음식 그리스어가는 것 같은 느낌이 경우,아시르 티코와 모스코 필레로는 닭고기와 쌍을 모두 사랑스러운 화이트 와인입니다,해산물,기타. 아기 오르지 티코는 구운 고기와 양고기에 적합한 풀 바디 레드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티코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18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스코라스 세인트 조지 아기오르지코
잘 익은 라즈베리와 댐 슨 매 화 과일 바닐라와 육 두 구의 힌트와 함께 미각에 혼합.이 군중 기쁨은 구운 돼지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약간의 냉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8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