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 그리스 생선 필레

구이 그리스 생선 필레
조리법 구이 그리스 생선 필레가 준비되었습니다 약 25 분 그리고 확실히 좋은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카타리안 지중해 음식 애호가를위한 옵션. 한 서빙 포함 182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8 그램. 에 대한 서빙당$2.46,이 레시피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틸라피아 필레,후추,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버터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2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바질 버터를 곁들인 생선 필레 구이, 그리스 생선 필레,및 구이 대구 필레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금과 후추로 틸라피아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틸라피아틸라피아
2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육계 팬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브로일러 팬브로일러 팬
3
작은 그릇에 요구르트,버터,라임 주스를 섞습니다. 양파,올리브,조미료를 넣고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각 필렛의 중간 아래로 퍼지십시오;죽은 태아의 치즈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5
3-4 를 안으로 굽으십시오. 열에서 6-9 분 동안 또는 포크로 쉽게 생선 조각이 될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는 물고기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에덴 리프트 발리 언트 포도원 피노 누아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2 개 등급과 병 당 약 25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에덴 리프트 발리언트 포도원 피노 누아
에덴 리프트 발리언트 포도원 피노 누아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