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허브 돼지고기 구이

구운 허브 돼지고기 구이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시간 5분이라면, 구운 허브 돼지고기 구이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5%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은 181칼로리, 단백질 30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예산 친화적인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돼지고기 등심구이, 양파가루, 마늘가루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드실 수 있습니다. 7월 4일에 딱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점수 75%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허브드 로스트 포크, 허브드 포크 로스트, 허브드 로스트 포크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그릇에 양념을 섞습니다. 돼지고기 구이 위에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구이돼지 고기 구이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간접 열을 위해 그릴을 준비합니다. 중앙에 물 냄비를 놓습니다. 1~1~1/4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원하는 정도로 익을 때까지 덮어서 간접 중간 불로 굽습니다(미디엄 레어의 경우 온도계는 145°, 미디엄 160°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자르기 전 10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12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