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파이 크러스트

구운 파이 크러스트
너무 많은 크러스트 레시피를 가질 수 없으므로 구운 파이 크러스트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비건 레시피는 1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71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 70 그램,그리고 총 1059 칼로리. 금 가루,물,쇼트닝 및 기타 소수의 재료가 혼합 된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의 사람은 맛 있고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그것은 당신에 의해 가져 BettyCrocker.com.준비에서 접시에 이르기까지,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54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첼 크러스트와 땅콩 버터 파이, 유제품이없는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 파이와 초콜릿 쿠키 크러스트,및 애플 파이 구운 도넛.

지침

1
475 에 열 오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중간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섞는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입자가 작은 완두콩 크기가 될 때까지 생과자 믹서기(또는 반대 방향으로 재료를 통해 2 개의 테이블 나이프를 당기는)를 사용하여 단축을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완두콩완두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모든 밀가루가 적신 과자가 거의 그릇의 측면을 떠날 때까지 포크로 던지기,한 번에 차가운 물,1 큰술 뿌려(1~2 티스푼 더 많은 물 필요한 경우 추가 할 수 있습니다).공에 과자를 수집합니다.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평평하게 한 원형으로 모양. 평평한 생과자를 플라스틱 랩으로 감싸고 약 45 분 또는 반죽이 단단하고 차가울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이를 통해 단축이 약간 단단해 지므로 구운 과자를 더 벗겨지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오래 냉장하면 롤링하기 전에 생과자가 약간 부드럽게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반죽반죽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물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5
밀가루로 만든 롤링 핀을 사용하여 거꾸로 된 9 인치 유리 파이 플레이트보다 2 인치 큰 원형으로 굴립니다. 4 분의 1 로 과자를 접어;파이 접시에 넣습니다. 바닥과 측에 대하여 확고하게 누르는 격판덮개로 펼치고 용이함.파이 플레이트의 테두리에서 1 인치 과자의 돌출 가장자리를 다듬습니다. 접어 롤 과자 아래,심지어 플레이트;플루트 원하는대로. 포크로 과자의 바닥과 측면을 철저히 찌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롤링 핀롤링 핀
6
8~10 분 또는 밝은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