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 감귤류 마히 마히

구운 감귤류 마히 마히
구운 감귤 마히 마히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원시,포드맵 친화적,페스카타리안 레시피는 1421 칼로리, 단백질 173 그램,및 지방 41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33.0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6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사람이 조리법을 시도 기뻤다. 그것은 레서피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버터,파프리카,레몬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상 생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결정화 된 생강 설탕을 입힌 생강 케이크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72%,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구운 감귤류 마히 마히, 감귤류와 칠레를 곁들인 바나나 잎 마히 마히,및 새우와 마히 마히 감귤류 세비체.

지침

1
오븐을 37 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2
베이킹 접시 하나 또는 두 개(아마도 두 개가 필요할 것입니다)에 가볍게 기름칠을하십시오.마히 마히 필레를 씻고 두드려 베이킹 접시에 단일 층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히 마히 필레마히 마히 필레
3
레몬 주스와 이슬비 필레,다음 녹은 버터(그것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4
생강,소금,후추,파프리카를 골고루 뿌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토핑용 로메인 상추, 얇게 썬 토마토, 얇게 썬 적양파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5
각 필렛 위에 주황색 슬라이스를 놓습니다.분쇄 한 파인애플을 모든 필레 위에 골고루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짓 눌린 파인애플짓 눌린 파인애플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6
375 에서 약 20-30 분 동안 또는 필레가 불투명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피노 누아

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피노 누아는 물고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물고기는 포도주 처럼 다양하다,그래서 각 물고기와 어울리는 포도주를 쑤시는 것은 단단하다. 피노 그리 지오 또는 그네와 같은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레드 와인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피노 그리 지오 번창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5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피노 그리지오 번창
피노 그리지오 번창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0 m.
서빙1
건강 점수6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