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와 함께 팬 프레스 파이 크러스트

견과류와 함께 팬 프레스 파이 크러스트
당신은 너무 많은 빵 껍질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견과류와 함께 눌러-인-더-팬 파이 크러스트 시도를 제공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 14 그램,그리고 총 185 칼로리. 이 조리법은 8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 당 20 센트,이 조리법 커버 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베티 크로커의이 레시피에는 4 명의 팬이 있습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버터,밀가루,견과류,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17%,이 요리는 그렇게 슈퍼가 아닙니다. 시도 쉬운 저탄수화물 프레스 인 파이 크러스트, 마카롱 프레스 인 크러스트를 곁들인 코코넛 크림 파이,및 프레스 인 쇼트 브레드 크러스트가있는 쉬운 호박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그릇에 부드러운 반죽이 형성 될 때까지 모든 재료를 섞습니다. 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손가락을 사용하여,9 인치 유리제 파이 격판덮개의 바닥 그리고 측에 대하여 확고하고 그리고 균등하게 누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파이 레시피에 지시 된대로 채우고 굽습니다. 또는 채우기 전에 굽는 것은 475 에,열 오븐을 첨가한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3
7~8 분 또는 밝은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