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라 수프

겨울나라 수프
겨울 컨트리 수프 레시피는 약 5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5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3%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263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11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옥수수, 샬롯, 소시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스푼 점수가 62%로 꽤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컨트리 야채 수프, 컨트리 콩 수프, 컨트리 이탈리아 수프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소시지, 고추, 샬롯을 버터에 넣고 야채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샬롯, 갈거나 다진 것샬롯, 갈거나 다진 것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케일을 추가하십시오; 뚜껑을 덮고 2~3분간 또는 케일이 시들해질 때까지 조리하세요. 국물, 옥수수, 콩, 카이엔, 후추를 넣고 저어주세요.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지 않고 20분 동안 끓입니다. 다시 끓여주세요. 오르조를 저어주세요. 8-10분 더 요리하거나 파스타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케일케일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전자레인지에 찐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Wilson Creek Almond Anniversary Editi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2달러 정도 합니다.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금메달을 획득한 이 샴페인은 "OH MY GOSH"® 샴페인으로도 불립니다. 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순수 아몬드가 조금 첨가되어 손님을 눈부시게 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필수 샴페인입니다. 디저트, 껴안기, 온수 욕조, 피크닉, 벽난로, 브런치 및 파티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모든 결혼식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12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