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바나나 초콜릿 칩 귀리 머핀

건강한 바나나 초콜릿 칩 귀리 머핀
아침 식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건강한 바나나 초콜릿 칩 귀리 머핀을 시도해 보세요.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34센트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5g의 단백질, 4g의 지방, 총 18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남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과립 설탕, 사과 소스 및 계란이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45분 정도 걸립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31%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초콜릿 칩 바나나 귀리 머핀, 원 보울 초콜릿 칩 바나나 귀리 머핀, 딸기 + 바나나 초콜릿 칩 귀리 머핀과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Southern은 리슬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루이 건트럼 드라이 리슬링(Louis Guntrum Dry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루이스 건트럼 드라이 리슬링
루이스 건트럼 드라이 리슬링
2016년 루이 건트럼 드라이 리슬링은 백도, 살구, 과즙이 풍부한 배의 섬세한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입 느낌과 지속적인 맛. 표현력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클래식 리슬링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12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