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첼 시리얼 크런치

프레첼 시리얼 크런치
프레첼 시리얼 크런치(Pretzel Cereal Crunch)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유제품이 함유되지 않은 락토오보 채식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161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0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14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사과 계피 치리오, 베이킹 칩, 프레첼, 피칸이 필요합니다. 남부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2%라는 그다지 좋지 않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Nutty Cereal Crunch , Cinnamon Crunch Cereal 및 Cereal Crunch Donuts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시리얼, 프레즐, 피칸을 섞습니다.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칩을 녹입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땅콩 버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시리얼 혼합물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코트에 던져.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씨 없는 딸기잼, 나누어서 준비
3
왁스 종이를 깐 베이킹 시트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완전히 식혀주세요. 조각으로 나눕니다. 밀폐 용기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Pillsbury® Creamy Supreme® 바닐라 프로스팅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Southern은 Riesling, Sparkling Wine 및 Zinfandel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와인과 남부 음식을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인 리슬링이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튀긴 음식과 잘 어울리고, 진판델은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Biltmore Estate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
빌트모어 에스테이트 리슬링
달콤한 살구 향, 가벼운 꿀 향, 그리고 산뜻한 마무리가 아름답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