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버팔로 치킨 딥

간편한 버팔로 치킨 딥
전채 요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Easy Buffalo Chicken Dip을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7g , 지방 8g , 총 149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1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4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5%를 충족합니다 .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닭가슴살, 크래커, 핫 소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슈퍼볼 에 딱 맞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숟가락 점수가 18% 로 이 요리는 다소 나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쉬운 버팔로 치킨 딥 , 쉬운 버팔로 치킨 딥 , 쉬운 버팔로 치킨 딥 입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크림 치즈, 사워 크림, 매운 소스를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닭고기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콤달콤한 소스(옵션)새콤달콤한 소스(옵션)
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두껍게 썬 펌퍼니클빵(선택사항)
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4개, 잘게 다져주세요 (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잘게 다진 신선한 마늘 2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파인트 병파인트 병
2
8인치로 옮깁니다.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사각형 베이킹 접시. 뚜껑을 덮고 350°에서 18-22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잉글리시 토피 캔디바(각각), 굵게 다진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초리조는 케이싱에서 껍질을 벗겨 잘게 다진 것입니다초리조는 케이싱에서 껍질을 벗겨 잘게 다진 것입니다
3
크래커와 함께 따뜻하게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인딩을 위해바인딩을 위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의 최고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Arm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6달러 정도 합니다.
NV 아몬
NV 아몬
풀 베리 타입의 아로마 향이 나는 매우 상쾌한 음료입니다. 신선한 딸기 향과 함께 코에 짙은 건포도 향이 느껴집니다. 어떤 식사에든 디저트로 얼음을 곁들여 차갑게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1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