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 세비체

가리비 세비체
가리비 세비체 주위에 필요 30 분 처음부터 끝까지. 1 회 제공 포함 4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이 조리법은 봉사 20 과 비용 21 서빙 당 센트. 후추,매실 토마토,바다 가리비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원시 및 전체 30 다이어트. 그것은 매우 합리적인 가격 남미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3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리비 세비체, 가리비 세비체,및 가리비 세비체.

지침

1
팻 가리비 건조;커민과 소금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리비가리비
커민커민
소금소금
2
큰 프라이팬을 고열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가리비를 넣고 각면에 1 분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2 회분으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리비가리비
4
열에서 제거하고,냉각 15 분을 시키십시오. 가리비를 잘게 자르고 그릇에 담습니다. 토마토와 다음 6 가지 재료를 저어주세요. 최소 4 시간 또는 최대 24 시간을 덮고 식히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리비가리비
토마토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타로 칩 봉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 튀김감자 튀김
타로 루트타로 루트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가리비는 샤르도네,슈닌 블랑,피노 누아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와 함께 4.3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42 달러가 든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로치올리 에스테이트 샤르도네
이 와인은 로치 올리 속성과 러시아 강 계곡의 독특한 특성을 보여주는 훌륭한 예입니다. 잘 익은 사과,열대 과일,헤이즐넛 및 향신료의 향이 풍부한 사과 맛과 선명한 산도와 결합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20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