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분 쉬운 채식"치킨"아보카도 타코

5 분 쉬운 채식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제공 5 분 쉬운 채식"치킨"아보카도 타코 시도.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587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41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1.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4%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가게에 머리와 아보카도,양파,마늘 정향,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일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쉬운 채식 아침 식사 타코, 감자와 아보카도 소스를 곁들인 치포 틀레 치킨 타코,및 10 분 칠레 치킨 타코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멕시코는 피노 누아와 정말 잘 작동,리슬링,및 반짝 로즈 제 2 차 세계 대전.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콘차 와이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6 달러입니다.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콘차 토로 마르케스 데 카사 콘차 피노 누아
섬세한 깊은 붉은 색. 코는 딸기와 라스베리의 집중된 향기를 제공합니다. 미각은 주목할만한 구조의 체리,라스베리,감초의 세련된 질감과 복잡한 맛을 제공합니다. 너무 무성하고 섬세하며 섬세한 느낌.이 매우 다재다능한 와인은 가볍고 섬세한 준비 과정에서 토끼,돼지 고기 또는 메추라기와 같은 흰 고기와 지방이 많은 생선 및 조개류와 잘 어울립니다. 또한 볶음과 가벼운 카레와 같은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6 m.
서빙2
건강 점수16
요리멕시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