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콩 수프 2

10 콩 수프 2
10 콩 수프 2 는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8 인분의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8 그램, 지방,그리고 총 206 칼로리. 에 대한 $1.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한 쌍의 사람들은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양파 가루,콩,마늘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17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가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르고 쉬운 수프{메밀 국수 또는 녹두 된장국, 브로콜리 라베와 토스카나 흰 콩 수프-야채 수프에 완전히 다른 트위스트,및 식료품 저장실에서 수프(:소시지,콩 및 시금치와 파스타 수프).

지침

1
물안에 콩 혼합을 밤새껏 적시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배수 젖은 콩,토마토 소스,토마토,고추,셀러리,당근,소시지를 슬로우 쿠커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3
모든 재료를 덮을 수있는 충분한 물 을 넣고 소금,후추,닭고기 조미료,양파 가루,마늘로 맛을 내기 위해 수프를 맛보십시오.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8~10 시간 동안 낮게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조미료치킨 조미료
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다진 흰 양파(큰 양파 1개 또는 작은 양파 2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21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