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파테

훈제 연어 파테
만약 서빙 당 51 센트 폭포에서 당신의 예산,훈제 연어 파테이 될 수 있습한 페스카타리안 시도 할 레시피. 이 조리법은 역할 24. 1 회 제공 포함 95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레몬 후추 조미료,딜 잡초,피망,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훈제 연어 페이트, 훈제 연어&딜 페이트,및 진지하게 스칸디나비아 인:훈제 연어와 선 초크 팻 2018 년 11 월 1 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라인 2-플라스틱 랩과 컵 그릇. 중간 그릇에 파슬리와 빵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전기 믹서로 중간 속도로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줄 지어 그릇에 숟가락;고무 주걱으로 누르십시오. 커버;봉사 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빵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핸드 믹서핸드 믹서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주걱주걱
그릇그릇
2
몰드를 풀려면 8 인치 플레이트를 그릇에 거꾸로 놓은 다음 플레이트와 보울을 뒤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플라스틱 포장플라스틱 포장
그릇그릇
3
파슬리를 위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슬리파슬리
4
빵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추천 와인: 샤르도네, 피노 누아,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피노 누아,소비뇽 블랑은 연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흰색 또는 빨간색을 결정하려면,당신은 당신의 조미료와 소스를 고려해야합니다. 샤르도네는 버터 같은 크림 같은 요리에 좋은 친구이며 소비뇽 블랑은 허브 또는 감귤류 중심 요리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바디,저 탄닌 레드는 구이 또는 구운 연어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라피스 루나 샤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1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라피스 루나 샤도네
라피스 루나 샤도네
오렌지 제스트,잘 익은 파인애플,토스트,바닐라. 풀 바디,신선하고 활기찬,무성한 흰 복숭아와 잘 익은 사과 맛이 짭짤한 버터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2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