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바베큐 소스

허니 바베큐 소스
꿀 바베큐 소스는 글루텐 프리 8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27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에 대한 서빙 당 38 센트,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매우 저렴한 소스로 잘 작동 아버지의 날. 몇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버터의 혼합물,지상 후추,케첩,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개선 가능한 숟가락 9 점%. 시도 허니 바베큐 소스, 허니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드라이 문지름 치킨,및 허니 바베큐 소스를 곁들인 드라이 문지름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중간 열에 작은 스튜 냄비에있는 버터를 녹으십시오;양파를 넣고 4~5 분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케첩과 잔여 성분안에 약동하십시요;종기에 가져오십시요. 열을 줄이고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에서 5 분간 끓입니다. 남은 소스는 최대 1 주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크리스픽스 시리얼, 으깬 것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8
건강 점수0
접시 종류소스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