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쌀국수

햄버거 쌀국수
햄버거 쌀국수는 전채 요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섭취량은 91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5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3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20인분입니다 .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미국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가을 에 좋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물, 토마토 통조림, 다진 소고기,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18%라는 다소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은 쇠고기 수프 시리즈 - 4부: 햄버거 수프 , 햄버거 스페인 라이스 및 햄버거 스페인 라이스입니다 .

지침

1
수프 주전자나 더치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와 양파를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코셔 소금과 갈라진 후추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커민 가루 1½티스푼커민 가루 1½티스푼
잘게 썬 몬트레이 잭 치즈(선택 사항)잘게 썬 몬트레이 잭 치즈(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과 후추코셔 소금과 후추
2
물, 토마토, 수프 믹스, 우스터 소스, 소금, 흑설탕, 셀러리 소금 및 후추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샌드위치 빵 12~16개샌드위치 빵 12~16개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 로티세리 치킨 구입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국수 믹스국수 믹스
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3~4파운드) 로티세리 치킨상점에서 잘게 썬 닭고기 1½컵(3~4파운드) 로티세리 치킨
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얇게 썬 1/2파운드 훈제 돼지고기 소시지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
3
쌀을 추가합니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또는 쌀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Gosset Celebris Extra Brut rosé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15달러입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가미된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