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에 쌀과 렌즈콩 수프

항아리에 쌀과 렌즈콩 수프
항아리에 쌀과 렌즈 콩 수프는 약 5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수프는 163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서빙 당. 이 조리법은 봉사 8 과 비용 29 서빙 당 센트.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가을. 닭고기,물,파슬리 및 기타 소수의 재료를 혼합하여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142 사람들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52%,이 요리는 좋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아리에 쌀과 렌즈콩 수프, 렌즈 콩 쌀 수프,및 렌즈 콩과 현미 수프.

지침

1
치킨 부용 과립을 1 파인트 병에 측정하십시오. 인스턴트 쌀 1/3 컵,빨간 렌즈 콩,말린 파슬리,후추,가금류 조미료,쌀 1/3 컵,녹색 렌즈 콩을 맨 위에 올려 놓습니다. 뚜껑을 가진 물개 및 주는 선물에 대 한 반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킨 부용 과립치킨 부용 과립
닭목닭목
말린 파슬리말린 파슬리
녹색 렌즈 콩녹색 렌즈 콩
빨간 렌즈 콩빨간 렌즈 콩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2
수프를 만들려면,큰 냄비에 종기에 버터와 물을가지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항아리의 내용에 붓고 사용하는 경우 셀러리와 닭고기를 추가. 끓인 다음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렌즈 콩이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3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렌즈 콩렌즈 콩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