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의 완벽한 파이 크러스트

폴라의 완벽한 파이 크러스트
폴라의 완벽한 파이 크러스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지각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역할 16. 에 대한 서빙 당 14 센트,이 조리법 커버 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183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소금,밀가루,야채 쇼트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채식 다이어트. 168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5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오히려 나쁜 숟가락 점수 19%.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첼 크러스트와 땅콩 버터 파이, 유제품이없는 땅콩 버터 아이스크림 파이와 초콜릿 쿠키 크러스트,및 폴라 최고의 비프 스트로가 노프-폴라 디나.

지침

1
큰 혼합 그릇에 밀가루,소금 및 설탕을 함께 체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설탕설탕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믹싱 보울믹싱 보울
2
쇼트닝을 추가하고 당신이 가루로 그것을 전부 위로 입히는 것을 시작하는 때 당신의 손에 그것을 끊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단축단축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3
차가운 버터 큐브를 추가하고 손이나 과자 커터와 밀가루에 그것을 작동. 혼합물이 매우 거친 옥수수 가루와 같이 부서지기 전까지 버터가 너무 부드러워지지 않도록 빨리 작업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옥수수 가루옥수수 가루
버터버터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과자 절단기생과자 절단기
4
얼음 물,한 번에 조금 추가,혼합물 반죽을 형성 함께 올 때까지. 반죽을 공에 함께 가져 오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반죽반죽
5
이 함께 올 때 그렇지 않으면 반죽을 통해 근무하고 힘든 얻을 것이다 작업을 중지합니다. 반죽을 반으로 나누고 약간 평평하게하여 디스크 모양을 만듭니다. 각 디스크를 플라스틱으로 싸서 약 30 분 동안 냉장고에 식히십시오.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9 인치 파이를 만들기 위하여 10 11 인치 원형으로 각 디스크를 밖으로 구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반죽반죽
롤
포장포장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1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