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토 팬케이크

페스토 팬케이크
페스토 팬케이크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아침 식사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28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11g으로 8인분을 만듭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2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병아리콩 가루 팬케이크(Besan Chilla/Cheela) – 다음 단계로 발전한 전통 팬케이크, 퀴노아 통밀 그리스 요구르트 팬케이크(내가 만든 가장 건강한 팬케이크), 칠레 바다 팬케이크 또는 빈대떡(한국 녹두 팬케이크)은 매우 맛있습니다. 이 조리법과 비슷합니다.

지침

1
기름칠한 철판에 뿌려진 물방울이 소리를 내며 증발할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베이킹 믹스, 물, 체다 치즈, 페스토를 그릇에 넣고 함께 섞어 반죽을 만듭니다. 취향에 따라 베이킹 믹스와 물의 양을 조절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은 설탕 진주은 설탕 진주
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신선한 껍질을 벗긴 완두콩 또는 해동된 냉동 유기농 완두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1/4 컵 반죽을 철판에 붓습니다. 거품이 위에 생기기 시작할 때까지 2~3분간 조리합니다. 뒤집어서 두 번째 면을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2~3분간 더 조리합니다. 모든 반죽이 사용될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