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 타이 누들 샐러드

패드 타이 누들 샐러드
패드 타이 국수 샐러드는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반찬. 에 대한 $2.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92 칼로리, 단백질 10 그램,및 지방.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1 사람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이 조리법은 아시아 요리의 전형입니다. 타마 린드 페이스트,고수풀,피망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드 타이 주들, 채식 패드 태국어,및 스파게티 스쿼시 패드 타이 치킨-팔 레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아시아 인은 체닌 블랑,게 부르츠 트라 미너 및 리슬링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5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30 달러입니다.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나파 밸리 슈닌 블랑
랭&리드 2015 슈닌 블랑-나파 밸리는 복숭아와 열대 과일을 가지고 있으며,코 바로 위에 있으며,필요한 허니 콤(전통적인 품종 특성)의 힌트와 사과와 감귤류의 표현이 적습니다. 입맛에,아로마는 미러 및 노란색 사과 이국적인 감귤류의 노트와 함께 더 강한 존재를 부여,이는 그것에게 정확한 타르트를 제공. 감촉은 부드럽고,식염수 광물성의 터치로 풍미가 넓어지며,이는 밝고 선명한 산도로 이어져 와인의 상쾌한 특성을 더합니다. 그것은 꽃 추가 병 시간 복잡 얻을 것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4
건강 점수4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