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샐러드

터키 샐러드
터키 샐러드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전체 30 4 인분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536 칼로리, 단백질 25 그램,및 지방 47 그램. 에 대한 $1.0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약에서 이루어집니다 15 분.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이 조리법은 전형적인 남부 요리입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단단하 요리한 계란의 혼합물,칠면조,장아찌 풍미,및 다른 성분의 한줌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풍미에게 하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피칸을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피캔을 곁들인 버번 케이크:남부 고전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터키 콥 샐러드와 남은 칠면조, 터키 샐러드,및 터키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그릇에 계란을 포크로 으깬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칠면조,마요네즈 및 양념을 추가하십시오. 서빙 할 때까지 덮고 냉장하십시오. 서빙 직전에 피칸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요네즈마요네즈
피칸피칸
맛
전체 터키전체 터키

장비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남부는 리슬링,스파클링 와인 및 진판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막시민 그 룬하우스 헤렌 버그 리슬링 스패 틀 레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40 달러입니다.
막시민 그룬하우스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레
막시민 그룬하우스 헤렌베르그 리슬링 스파틀레
그로스 레이지 헤렌버그 포도원의 붉은 슬레이트 토양에서 화려하게 매혹적인,늦게 고른 달콤한 리슬링.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