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미의 아일랜드 스튜

태미의 아일랜드 스튜
태미의 아일랜드 스튜는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12 인분의 레시피. 에 대한 서빙 당 70 센트,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239 칼로리, 단백질 12 그램,및 지방 8 그램 서빙 당.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 시간 35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성 패트릭의 날 이벤트. 이 유럽 요리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세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근,물,양방 풀 나물 및 다른 성분의 한줌의 혼합물은 이 조리법을 이렇게 맛있은 시키기 위하여 가지고 가는 모두 이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스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애니 건스 아일랜드어 나약한-이 아일랜드어 스튜 베이컨 가득,소시지,맥주,감자,그리고 더, 아일랜드 소다 빵을 곁들인 아일랜드 스튜{오지 그릇 냄비},및 태미의 악몽 갈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크고 깊은 냄비에 갈은 쇠고기를 무너 뜨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냄비냄비
2
물 4 컵을 붓고 소금 1 티스푼으로 간을합니다. 실온에서 약 20 분 동안 쇠고기를 덮고 담그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쇠고기쇠고기
소금소금
3
전체 감자,당근,양방 풀 나물,양파를 추가합니다. 필요한 경우 감자가 거의 물속에 잠길 때까지 추가 물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스 닙파스 닙
감자감자
당근당근
양파양파
물
4
커버 및 중간 낮은 열에 천천히 끓인다. 낮은 열을 줄이고 감자가 붕괴하기 시작할 때까지 끓인다,약 1 시간,한 번에 물 한 컵을 추가,필요에 따라,촉촉한 감자를 유지하기 위해. 나무 숟가락으로 스튜를 저어 작은 감자를 부수어 그레이비 같은 일관성을 만듭니다. 맛을 내기 위해 소금으로 간을합니다. 커버,열에서 제거 하 고 스튜 봉사 하기 전에 10 분 동안 휴식을 허용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그레이비그레이비
물
소금소금
스튜스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나무 숟가락나무 숟가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5 m.
서빙12
건강 점수22
잡지